뉴욕 추방재판 변호사 비용 안내

추방재판의 경우 저희 사무실은 뉴욕 업무만 하고 있으며 뉴저지의 경우 사안에 따라서 선별적으로 진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추방재판은 현실적으로 뉴저지 보다는 뉴욕 주 에서 진행하는 것이 여러가지로 이점이 있다고 생각되는데 그 이유는 뉴욕이 이민자에 대해서 보다 개방적이며, 뉴저지와 달리 피난처로서도 인정해 주고 있는 주 이기 때문입니다.

추방재판 변호사비는 착수금 시작가가 2021년 현재 $3,800불이며, 추방재판에 회부된 사유가 얼마나 심각한지 여부에 따라서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형사사건에 연루가 되어있는 경우라면 형사재판에 따른 별도의 비요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민사기와 관련된 내용이라면 증거수집절차에 따라서 비용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민을 진행 중 에 허위문서나 허위정보로 인해서 영주권 서류가 거절이 된 경우에도 이민사기로 보지만 만약 대응 할 수 있는 답변서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그간의 이민국에서 요구했던 서류들과 제출한 서류들을 모두 확인해서 대응방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추방재판에 앞서 저희가 주로 질문하는 부분은 이전 이민신분이 무엇인지 여부와 입국기록이 있는지 여부,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지 여부, 그리고 혼인유무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서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 212-321-0311